690 |
2025 |
[게재논문] 제27권 1호- 편집위원장의 글 |
김계수 |
2025-04-30 |
176 |
689 |
2025 |
[제27권 1호]교차 충성도의 역동성 |
하홍열 |
2025-04-30 |
171 |
688 |
2025 |
[제27권 1호]컨설턴트 역량이 경영 성과 기여도에 미치는 영향 |
정홍균, 윤주일 |
2025-04-30 |
140 |
687 |
2025 |
[[제27권 1호] 기업가적 마케팅이 중소기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권오탁, 박영근 |
2025-04-30 |
120 |
686 |
2025 |
[제27권 1호] 서비스로봇과 소비자 |
김해룡, 왕신 |
2025-04-30 |
127 |
685 |
2025 |
[제27권 1호] 컨설턴트의 정체성이 컨설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이채민, 유태영 |
2025-04-30 |
119 |
684 |
2025 |
[제27권 1호] 고령층의 모바일 리터러시가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심경식, 권상집 |
2025-04-30 |
112 |
683 |
2025 |
[제26권 4호]모바일 여행 앱의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지속이용의도와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
최순규, 이선우 |
2025-01-02 |
102 |
682 |
2025 |
[제26권 4호]교육품질의 중요도-만족도 분석과 교육품질-교육생 만족간 관계 연구 |
홍승배, 김계수 |
2025-01-02 |
126 |
681 |
2025 |
[제26권 4호]자아 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 챗GPT 지속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준모, 박철 |
2025-01-02 |
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