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
LOGIN
|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학회정관
임원명단
오시는길
학회지
논문투고안내
연구출판윤리규정
원고작성요령
온라인투고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
연구비지원프로그램
안내
역대연구비지원프로그램
자료실
게재논문
세미나발표논문
인사이트
알림마당
공지사항
우수논문상
회원동정
문의하기
공지사항
2025 고객만족경영연구(제27권 3호) 학술지 발간 (10/31)
2025-10-31
2025 ASIA CSCON Conference 개최 (11/4)
2025-10-21
2025 고객만족경영연구(제27권 4호) 논문모집 (~11/14)
2025-10-15
'AI로 변화될 대한민국의 미래모습' 주제로 학계·산업계 비전 제시
2025-09-22
2025 제21회 KMAC 경영혁신 대학(원)생 공모전 개최(~9/26)
2025-09-05
자료실
[AI Trend Brief] Physical AI
2025-10-28
[AI Trend Brief] Agentic AI, 왜 지금인가?
2025-07-30
[제27권 3호] B2B 기업의 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NPS 기반 고객경험 전략
2025-10-31
[제27권 3호] 스마트디지털 전환시대의 온라인구전정보 특성이 학습신뢰와 온라인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5-10-31
[제27권 3호] 의료서비스 경험과 의료기관 선택유형 간의 관련성 분석
2025-10-31
회원동정
[영상] `CS르네상스의 시대` 김연성 학회장
2025-10-15
[신간] 김계수 교수 '인공지능과 경영과학' 도서발간
2025-07-14
[안내] 카카오 연구지원 사업 안내
2025-06-05
[안내] 2025년 4월 고공단 및 과장급 개방형 직위 선발 안내
2025-04-02
[신간] 김지헌 교수 '이름보다 브랜딩' 도서발간
2025-03-27
논문투고안내
논문제출방법 안내
온라인 논문투고
우수연구계획서 온라인투고
문의하기
학회 전반에 관한 문의